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행 바르셀로나 추천이유, 관광지, 여행코스

by ryuniaaa 2024. 8. 1.

8월의 바르셀로나 : 40대 워킹맘을 위한 완벽한 휴가 가족 휴가 계획
일과 가족의 책임의 균형을 맞추고 모든 사람의 관심사를 충족시키는 완벽한 목적지를 찾아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것은 워킹맘에게 힘든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페인 바르셀로나는 특히 8월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이 활기찬 거대 도시는 풍요로운 문화, 경이로 건축물, 그리고 가족 친화적인 조화를 모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바르셀로나가 꼭 봐야 할 명소와 추천 여행 코스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바로셀로나 추천이유

바르셀로나의 8월은 따뜻한 날씨, 활기찬 카니발, 그리고 편안한 분위기가 가족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효율적인 대중 교통, 걸을 수 있는 동네, 그리고 성인과 어린이 모두를 위한 도시입니다. 역사적인 매력과 현대적인 편의 시설의 조화를 이룬곳입니다. 바르셀로나의 지중해성 기후는 해변에서의 야외활동에 이상적입니다. 바셀로나는 또한 8월에 다양한 축제를 개최하며 독특한 문화체험을 할수있습니다. 또한, 8월에는 많은 지역 주민들이 도시를 떠나기때문에 덜 붐비고 더 즐겁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추천관광지

1. 사그라다 파밀리아

바르셀로나로의 여행은 상징적인 사그라다 파밀리아를 방문하지 않고는 바르셀로나 여행을 완성했다고 할 수 없습니다. 전설적인 안토니오 가우디에 의해 설계된 이 성당은 모더니스트 건축의 걸작입니다. 복잡한 외관과 아름다운 내부는 반드시 봐야 할 것입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주변에 아이들이 노는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원 카페를 제공합니다. 티켓을 미리 예약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2. 구엘공원

가우디의 또 다른 걸작인 파크 구엘은 다양한 모자이크, 독특한 건축 요소, 그리고 아름다운 정원으로 가득 찬 기발한 공원입니다. 아이들이 개방된 공간을 탐색하고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장소입니다. 공원의 언덕 꼭대기는 도시의 거대한 멋진 광경을 볼 수 있고 가족사진 찍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른 아침이나 늦은 오후에 방문하면 한낮의 더위와 인파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람블라와 보케리아 시장

바르셀로나의 유명한 가로수 거리인 라 람블라 거리는 다양한 활동과 거리공연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람블라를 따라 산책하면 보케리아 시장으로 안내되는데, 이곳은 신선한 농작물, 현지 별미, 타파스를 맛볼 수 있습니다. 모두가 활기찬 분위기에서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어 가족식사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가족 친화적인 활동

1. 바르셀로 네 타에서의 해변의 날

가장 인기 있는 해변 중 하나인 바르셀로나 해변은 깨끗한 모래, 잔잔한 바다과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아침을 수영하고, 모래성을 쌓고, 지중해 태양을 즐기면서 보내세요. 해변 산책로에는 바다 전망을 감상하고 점심을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들이 있습니다. 함께 시간을 보내고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는 편안한 방법입니다.

2. 고딕 지구 탐험

고딕 지구 역사적인 건축물, 매력적인 광장, 숨겨진 보석들로 가득 찬 좁은 중세 거리의 미로입니다. 이 지역은 여유로운 가족의 산책에 완벽합니다. 하이라이트는 바르셀로나 대성당과 레이광장이 있습니다. 그 지역의 작은 부티크와 카페들은 편안한 쇼핑과 식사를 즐길수 있습니다. 그늘진 거리는 여름 태양으로부터 시원한 휴식을 줍니다.

3. 몬주익의 마법 분수

저녁에는 장관을 이루는 빛과 음악 쇼를 위해 몬주익의 마법 분수로 향합니다. 분수의 공연은 가족들이 가장 좋아할것입니다. 상연 시간은 다양하므로 미리 일정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전망 장소를 확보하고 해가 질 때 활기찬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 미리 도착하세요.

추천 여행 코스

1일차 : 도착 및 탐험

오전 :  바르셀로나에 도착해서 숙소를 체크인합니다. 휴식을 취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오후 : 사그라다 파밀리아를 방문하세요. 미리 티켓을 예매하고 가이드 투어로 안내받기를 추천합니다.

저녁 : 주변 지역을 둘러보고 가까운 식당에서 식사를 합니다.

2일차 : 가우디의 걸작과 해변

오전 : 여유로운 아침을 보내세요. 구엘공원에서 다양한 모자이크를 보고 경치를 즐기세요.

오후 : 바르셀로네타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고, 수영하고, 점심을 드세요.

저녁 : 호텔로 돌아가서 조용한 저녁을 즐기세요.

3일차 : 역사적인 매력과 시장의 즐거움

오전 : 바르셀로나 대성당을 방문하고 매력적인 거리를 걸어보세요.

오후 : 람블라를 따라 산책하고 점심을 위해 활기찬 보케리아 시장을 방문하세요.

저녁 : 빛과 음악 쇼를 위해 몬주익의 마법 분수로 향하세요.

4일차 : 문화 몰입과 출발

오전 :  코스모 카익사 과학박물관이나 바르셀로나 파크 데 라 시우타델라 동물원과 같은 지역 박물관을 방문하세요.

오후 : 편안한 점심 식사와 막바지 쇼핑 또는 관광을 즐기세요.

저녁 : 가족 휴가의 멋진 여행을 마무리하고 한국으로 출발합니다.

8월의 바르셀로나는 예술적 소양과 휴식, 그리고 가족 친화적인 조화의 균형을 추구하는 워킹맘에게 훌륭한 여행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