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행 페루 마추픽추 추천이유, 관광지, 여행코스

by ryuniaaa 2024. 8. 1.

페루의 마추픽추는 특히 8월에 이상적인 선택일 수 있습니다. 이 상징적인 장소는 뛰어난 전망, 풍부한 역사, 독특한 경험이 가능한 여행지입니다. 그렇다면 왜 마추픽추가 8월에 오는 비행 편이 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와 주요 관광명소 및 추천 여행 코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페루 마추픽추 추천이유

8월은 페루의 건기에 해당하기 때문에 마추픽추를 방문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소나기가 적게 내리므로 고대 잉카 도시를 탐험하기에 완벽합니다. 날씨는 대체로 온화하고 쾌적하여 폭염, 폭우의 불편함 없이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일하는 엄마에게 마추픽추는 모험과 교육 사이의 균형을 제공합니다. 페루의 풍부한 역사는 여러분의 아이들이 고대 문명에 대해 배울 수 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하는 반면, 하이킹과 야외 활동은 일상 생활로부터의 벗어난 휴식을 제공합니다. 또한, 마추픽추에 도착했을 때의 성취감은 가족 모두에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만족스러울 수 있습니다.

마추픽추의 주요 숙소

1. 선 게이트 (인티 푼쿠)

선 게이트, 또는 인티 푼쿠는 마추픽추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전망대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잉카 트레일을 하이킹하는 사람들을 위한 마지막 검문소이지만, 주요 지점에서도 접근할 수 있습니다. 선 게이트로의 하이킹은 쉽고 마추픽추와 주변 산의 멋진 전경을 제공합니다. 가족들에게, 이것은 유익한 모험이 될 수 있으며, 꼭대기에서 보는 경치는 노력에 환상적인 보상입니다.

2. 화이나픽추

조금 더 많은 모험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필수입니다. 이 가파른 산은 마추픽추 위로 솟아 있으며 신나는 등반을 제공합니다. 길은 험난하지만 난간과 계단이 있어 안전합니다. 정상에서 고고학적 유적지 전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이 하이킹은 신체적으로 건강한 가족 구성원들에게 더 적합하지만 정말 잊을 수 없는 경험일것입니다.

3. 잉카 다리

잉카 다리는 마추픽추의 또 다른 매력적인 지점입니다. 이 돌다리는 잉카 사람들이 도시로 들어가는 비밀 입구로 세운 것입니다. 다리로 가는 길은 상당히 쉽고 길을 따라 아름다운 경치를 제공합니다. 다리 자체는 고대 공학의 경이로움이며 마추픽추의 전략적 중요성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합니다. 이 짧은 하이킹은 모험과 역사적 환경을 모두 제공하여 가족에게 완벽합니다.

마추픽추 관광지

1. 유적 탐험

마추픽추의 유적은 역사와 건축의 보물창고입니다. 가이드 투어에 참여하여 중요성을 충분히 이해하기 위해 잠시 시간을 보내십시오. 가이드는 성인과 어린이 모두에게 고대의 도시에 활기를 불어넣는 매력적인 이야기와 설명을 제공해줍니다. 사원, 테라스, 광장을 탐험하는 것은 교육적이면서도 즐거울 수 있으며, 가족이 잉카 제국의 위대함을 배울 수 있도록 해줍니다.

2. 아구아스스 칼리엔테스 방문

마추픽추의 기슭에 위치한 아과스 칼리엔테스 마을은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훌륭한 장소입니다. 하이킹과 탐험으로 하루를 보낸 후, 마을 이름의 유래가 된 천연 온천을 즐깁니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상점도 많이 있습니다.
아구아스 칼리엔테스의 편안한 분위기는 긴장을 풀고 다음 여행을 준비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3. 지역 문화에 참여

현지 문화와 참여하는 것은 여행에서 가장 풍요로운 부분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수공예품을 사고, 페루 전통 요리법을 맛보고, 문화 공연에 참석할 수도 있습니다. 현지 생활 방식을 이해하면 경험에 깊이를 더하고 다양한 사회와 역사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추천 여행 코스

1일차 : 도착과 적응

아침 : 쿠스코에 도착해서 고도에 적응하면서 하루를 보내세요. 도시의 유적지를 둘러보고 현지 식당에서 여유로운 점심식사를 합니다.

오후 : 아르마스 광장과 쿠스코 대성당을 방문합니다. 현지 생활을 맛보기 위해 산 페드로 시장을 갑니다.

저녁 : 마추픽추 여행을 준비하기 위해 이른 저녁 식사를 하고 휴식을 취합니다.

2일차 : 마추픽추 여행

오전 : 쿠스코에서 아구아스 칼리엔테스로 가는 이른 기차를 탑니다. 신성한 계곡을 통과하는 경치가 좋은 여행을 즐기세요.

오후 : 아구아스 칼리엔테스에 있는 숙소에 체크인하고 점심을 먹습니다. 마을 둘러보고고 온천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저녁 :  마추픽추를 방문하기 위해 평화로운 저녁을 보내세요.

3일차 : 마추픽추 탐험

아침 : 일출을 감상하려면 마추픽추로 가는 첫 번째 버스를 타야합니다. 주요 유적지 가이드 투어로 시작해서 사원, 테라스, 광장을 둘러봅니다.

오후 : 선 게이트 또는 잉카 다리까지 하이킹. 전망과 함께 피크닉 점심을 즐기세요.

저녁 : 아구아스 칼리엔테스로 돌아가서 저녁식사를 합니다.

4일차 : 와이나픽추 및 출발

아침 : 도전에 즐기시는 사람들은 이른 아침에 화이나픽추를 하이킹하세요. 또는 마추픽추의 더 낮은 테라스와 농업 지역을 둘러봐도 좋습니다.

오후 : 기차를 타고 쿠스코로 돌아갑니다. 기념품을 쇼핑하고 도시에서의 마지막 순간을 즐깁니다

저녁 : 쿠스코에서 출발하거나 하룻밤 더 머물면서 현지 요리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8월의 마추픽추는 모험, 교육, 그리고 휴식의 균형을 추구하는 워킹맘에게 환상적인 여행지입니다. 역사적 의미, 숨막히게 멋진 풍경, 가족 친화적인 조건의 조합은 잊을수 없는 휴가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기억에 남고 풍부한 경험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선게이트까지 하이킹을 하든, 고대 유적을 둘러보든,  아구아스 칼리엔테스에서 휴식을 취하든, 마추픽추는 당신에게 영감을 주고 활력을 되찾게 해 줄 여행이 될 것입니다.